고객의 소리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접수합니다.
12/16일 2차 예매 예정인데
같은 문제가 반복될까과 걱정입니다.
꼭 시스템 개선해서
좌석이 남았는데 좌석선택 화면에서 선택 할 수 없는 일이 재발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도대체 예매를 하신 분들 어떻게 하신지 모르겠으나
저와 같은 문제를 다 겪으신 걸 보니 시스템 적인 개선이 이루어지면 좋겠네요.
월요일도 같은 문제가 반복되면 안될 것 같습니다.
12/16일 2차 예매 예정인데
같은 문제가 반복될까과 걱정입니다.
꼭 시스템 개선해서
좌석이 남았는데 좌석선택 화면에서 선택 할 수 없는 일이 재발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도대체 예매를 하신 분들 어떻게 하신지 모르겠으나
저와 같은 문제를 다 겪으신 걸 보니 시스템 적인 개선이 이루어지면 좋겠네요.
월요일도 같은 문제가 반복되면 안될 것 같습니다.
답변
관리자
2024/12/13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의견에 답변드립니다.
우선 조수미님이 출연하는 ‘2025 신년음악회’ 공연에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께 불편함과 언짢은 상황을 드려 송구한 마음입니다.
객석 수가 충분하지 못해 많은 관객을 모시지 못하여 저희도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온라인에서 좌석 선택이 안됐던 상황은 이미 다른 분이 해당 좌석들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보이는 화면입니다.
온라인 예매는 오픈하자마자 실시간 매진이 되었습니다.
또한 많은 분이 동시에 접속하여 홈페이지가 원활하게 가동되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현장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온라인 예매 창구를 동시 운영하였으나
동시 다수 접속 시 홈페이지에서 인터파크 티켓으로 연동되는 과정에서의 시스템이 불안정하고 미흡한 점 인지하였습니다.
조언주신대로 시스템의 문제는 검토하여 개선해나가겠습니다.
2차(12월 16일 오후 2시)에도 온라인 예매가 진행됩니다.
2차 온라인 예매를 원하시는 분은
재단 홈페이지보다는 안정적인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이용해 예매를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문의와 의견은 언제든지 재단으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진심어린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의견에 답변드립니다.
우선 조수미님이 출연하는 ‘2025 신년음악회’ 공연에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께 불편함과 언짢은 상황을 드려 송구한 마음입니다.
객석 수가 충분하지 못해 많은 관객을 모시지 못하여 저희도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온라인에서 좌석 선택이 안됐던 상황은 이미 다른 분이 해당 좌석들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보이는 화면입니다.
온라인 예매는 오픈하자마자 실시간 매진이 되었습니다.
또한 많은 분이 동시에 접속하여 홈페이지가 원활하게 가동되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현장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온라인 예매 창구를 동시 운영하였으나
동시 다수 접속 시 홈페이지에서 인터파크 티켓으로 연동되는 과정에서의 시스템이 불안정하고 미흡한 점 인지하였습니다.
조언주신대로 시스템의 문제는 검토하여 개선해나가겠습니다.
2차(12월 16일 오후 2시)에도 온라인 예매가 진행됩니다.
2차 온라인 예매를 원하시는 분은
재단 홈페이지보다는 안정적인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이용해 예매를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문의와 의견은 언제든지 재단으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진심어린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