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10시되자마자 들어갔고 분명 잔여좌석이 50개 넘게 남아있는데 좌석 클릭이 안되는데 그걸 동시접속때문이라고 치부해 버릴수가 있나요? 좌석이 실시간으로 줄어드는게 보이는데 이걸 서버가 느리기때문이라니요. 이건 프로그램 오류입니다. 저만 그랬을것 같지 않아요. 공지뜬날부터 계속 기다렸다가 다른 공연 통해 예매하는 시뮬레이션까지 돌려봤어요. 그때는 아무문제 없었습니다. 좌석이 선택되지 않는건 분명 시스템 오류입니다. 얼마나 기다려온 공연인데 어떻게 저는 보상받아야 하나요? ㅠㅜ 허무하게 잔여좌석 줄어드는것만 하엽없이 바라볼수밖에 없었습니다. 많은 접속자를 위해 이건 반드시 해명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답변
관리자
2024/12/13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의견에 답변드립니다.
우선 조수미님이 출연하는 ‘2025 신년음악회’ 공연에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 께 불편함과 언짢은 상황을 드려 송구한 마음입니다.
객석 수가 충분하지 못해 많은 관객을 모시지 못하여 저희도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온라인에서 좌석 선택이 안됐던 상황은 이미 다른 분이 해당 좌석들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보이는 화면입니다.
온라인 예매는 오픈하자마자 실시간 매진이 되었습니다.
또한 많은 분이 동시에 접속하여 홈페이지가 원활하게 가동되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현장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온라인 예매 창구를 동시 운영하였으나
동시 다수 접속 시 홈페이지에서 인터파크 티켓으로 연동되는 과정에서의 시스템이 불안정하고 미흡한 점 인지하였습니다.
조언주신대로 시스템의 문제는 검토하여 개선해나가겠습니다.
2차(12월 16일 오후 2시)에도 온라인 예매가 진행됩니다.
2차 온라인 예매를 원하시는 분은
재단 홈페이지보다는 안정적인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이용해 예매를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문의와 의견은 언제든지 재단으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진심어린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의견에 답변드립니다.
우선 조수미님이 출연하는 ‘2025 신년음악회’ 공연에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 께 불편함과 언짢은 상황을 드려 송구한 마음입니다.
객석 수가 충분하지 못해 많은 관객을 모시지 못하여 저희도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온라인에서 좌석 선택이 안됐던 상황은 이미 다른 분이 해당 좌석들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보이는 화면입니다.
온라인 예매는 오픈하자마자 실시간 매진이 되었습니다.
또한 많은 분이 동시에 접속하여 홈페이지가 원활하게 가동되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현장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온라인 예매 창구를 동시 운영하였으나
동시 다수 접속 시 홈페이지에서 인터파크 티켓으로 연동되는 과정에서의 시스템이 불안정하고 미흡한 점 인지하였습니다.
조언주신대로 시스템의 문제는 검토하여 개선해나가겠습니다.
2차(12월 16일 오후 2시)에도 온라인 예매가 진행됩니다.
2차 온라인 예매를 원하시는 분은
재단 홈페이지보다는 안정적인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이용해 예매를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문의와 의견은 언제든지 재단으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진심어린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