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5월, 감사한 마음 전하는 공연 선물 준비한 노원문화재단
- 최백호 콘서트 <낭만> & 이순재 정영숙 주연의 연극 <사랑해요, 당신> -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세대를 아우르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가진 가수 최백호 콘서트<낭만>과 명품배우 이순재와 정영숙 주연의 연극<사랑해요, 당신>을 준비했다.
싱어송라이터 가수 최백호는 독특한 창법으로 정식 데뷔 후 연이은 히트곡을 남기며 톱 가수 반열에 올랐다. 그는 △영일만 친구라는 곡으로 TBC 방송가요대상 남자가수상을 수상하고, MBC 10대 가수상(△고독), KBS 가요대상 남자가수상을 수상하며 정상에 올랐다. 이후 드라마 <목욕탕집 남자들>에 △낭만에 대하여라는 곡이 삽입되어 큰 인기를 끌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백호 콘서트<낭만>은 위의 곡들 뿐 아니라 △보고싶은 얼굴, △길 위에서, △부산에 가면,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등 잃어버린 낭만과 지나간 청춘으로의 회귀를 추억하는 히트곡으로 우리 모두의 가슴에 묵직한 감동과 추억을 5월 14일 선사할 예정이다.
2017년부터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연극<사랑해요, 당신>은 치매를 앓고 있는 가정을 소재로 하여 만든 연극이다. 치매를 계기로 이별을 준비하는 과정속에서 지금의 평범한 일상이 얼마나 행복한지 깨닫게 해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우리 사회에서 일어날 수 있는 실버세대의 문제를 되짚어보며 가족 간에 사랑과 소중함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작품이다.
전직 교사로 퇴임한 남편 한상우 역에는 이순재와 치매에 걸린 아내 주윤애 역에는 정영숙이 출연한다. 대한민국 최고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과 깊이 있는 연기를 5월 29일 노원문화예술회관에서 만날 수 있다.
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은 “매년 오는 가정의 달이지만, 올해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같은 공연과 함께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최백호 콘서트<낭만>과 연극<사랑해요, 당신>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티켓과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nowonarts.kr)에서 예매 가능하며, 방역 지침에 따라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