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노원어린이극장 어린이날 특별공연과 다채로운 행사 선사
- 판타지 음악 인형극 ‘안녕! 도깨비!!’와 마임, 이벤트 진행
노원어린이극장(노원문화재단 이사장 김승국)은 ‘2021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특별공연 <안녕! 도깨비!>와 다채로운 행사를 어린이들에게 선사한다.
<안녕! 도깨비!>는 제27회 서울 어린이연극상에서 연출상, 무대 예술상을 수상하였으며, 2018년 김천 국제가족연극제에서 대상, 연출상,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어린이 공연이다.
<안녕! 도깨비!>는 장난과 음악을 좋아하는 짓궂은 4명의 도깨비가 흥이네 가족과 만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로, 가족의 사랑과 도깨비와 흥이의 우정 이야기로 꾸며졌다. 한국의 고전 설화에 자주 등장하는 도깨비를 친근한 친구로 다뤄 어린이들에게 가족 간의 따스한 사랑을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 연극은 판타지 음악 인형극으로 테이블 인형, 분절 인형, 그림자 인형, 하이브리드 인형 등 다양한 인형들이 공연에 등장하여 인형극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안녕! 도깨비!>는 5월 5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공연되며 부대행사로 공연장 로비에서는 빨간코 아저씨의 마임도 진행된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어린이날 특별공연을 관람하는 모든 어린이에게 코로나 방역 키트와 CGV(중계, 하계, 상봉, 미아) 할인권이 제공된다.
김승국 노원문화재단 이사장은 “코로나로 인해 어린이날 행사가 축소되어 아쉽지만 노원어린이극장은 어린이들에게 항상 즐거움을 안겨 주는 문화예술공연으로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공연장으로 거듭날 것이다.”고 밝혔다.
<안녕! 도깨비!>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과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nowonarts.kr)에서 예매 가능하며, 방역 지침에 따라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된다.
자세한 공연 및 행사 관련 문의는 어린이극장(02-2289-3453)으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