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사유와 일상의 시선’
제3회 더드림 아트 페스타
-노원문화재단 협회초대전-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오는 5월 4일부터 5월 13일까지 노원문화예술회관 4층 노원아트갤러리에서 노원문화재단 협회 초대전 <제3회 더드림 아트 페스타-사유와 일상의 시선>을 개최한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노원문화재단의 이번 전시는 ‘사유와 일상의 시선’이라는 부제를 안고 노원미술협회 작가들이 삶 속에서 느끼고 간직한 예술적 결과물을 선보인다.
노원미술협회는 지난 25년간 지속적인 정기전과 회원전, 기획전을 마련하여 지역사회의 문화발전을 위해 힘쓰고, 화합과 공유를 위해 앞장서 왔다. 이번 전시는 노원미술협회 작가들의 예술적 교류를 도모하고, 지역 문화발전과 지역 주민들과의 문화적 소통을 이끌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
원영수 작가의 <The Inner Sea-No75>, 권순창 작가의<사랑>, 강내균 작가의 <호접몽>, 김용숙 작가의 <꿈 너머> 등 서양화, 한국화, 수채화, 디자인, 조각, 공예 분야에서 활동하는 130여 명이 작가들의 작품은 자연에 대한 깊은 통찰과 일상 속 내면의 잔상들을 깊이 있게 보여준다.
서로 다른 시선으로 삶 속에서 스쳐간 사유와 일상의 모습을 화폭에 담아내고 있는 이번 작품들은 그동안 매진해 온 노원미술협회 회원들의 예술적 역량과 성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싱그러운 5월의 햇살과 함께 이번 전시의 예술작품들로 사유와 일상의 시선을 가져보는 특별한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노원문화재단 협회초대전 <제3회 더드림 아트 페스타-사유와 일상의 시선>전시는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 후 관람할 수 있으며,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관람 예약 방법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2289-3426/3424
사전예약 신청: https://bit.ly/3en9C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