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노원구사진작가회, 올 한해 작품을 마무리하는 사진전 개최
- 노원문화재단 협회초대전 < 노원구사진작가회 정기전 > -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 노원문화예술회관 4층 노원아트갤러리에서 노원문화재단 협회초대전 <노원구사진작가회 정기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노원구에서 활동하는 사단법인 한국사진작가협회 노원구지부 회원들의 작품 약 50점을 선보이는 정기전이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노원구지부 회원 30여명이 참여하는 이번 전시는 1년간 쌓아온 사진예술의 세계를 선보인다. 순간의 예술을 만들어내는 사진의 매력을 깊숙이 느끼는 자리가 될 것이다. 노원구사진작가회 작가들이 포착한 현실의 순간을 들여다 볼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기존에 알던 것을 새롭게 느낄수 있을 것이다.
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은 “올 한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노원구사진작가회 회원 작가분들께 좋은 기억으로 마무리 될 수 있는 전시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노원구민분들도 전시장에 들리시어 외출이 줄어든 일상으로 보지 못한 풍경과 놓친 순간들을 사진으로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을이 지나는 길목에서 사진작가와 감상자들이 모여 사진예술로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이번 전시는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 후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 예약 방법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원구사진작가회 정기전>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문의 02-2289-3426
첨부파일 #1: [보도자료] 노원문화재단 -노원구 사진작가회전.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