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담당 실무 직원분들 고생 많으십니다. 실무 직원분들은 죄 없으십니다.
이번에 전화로만 예약 받은 것 결정권자인 윗분 누군가 지시했을것으로 생각 되고요
5월달 진행한 음악행사 네이버 예약, 전화 2개 다 가능하게 하셨는데
이번 행사는 왜 전화로만 예약 받게 하셨을지요?
훤히 보입니다. 실무진은 온라인으로도 예약할수 있게 하자고 했을텐데
결정권자들이 전화로만 하라고 했을 것에 51프로 걸어 봅니다.
이번 전화 신청 받는 업체들과 전화로만 신청받으라는 결정권자들 간의 검은커넥션 "있다면"
관련된 분들은 반드시 신과 함께 웹툰 처럼 3대가 불지옥에 가는 천벌 받아야 마땅할 것입니다.
아님 말고요.
이번에 전화로만 예약 받은 것 결정권자인 윗분 누군가 지시했을것으로 생각 되고요
5월달 진행한 음악행사 네이버 예약, 전화 2개 다 가능하게 하셨는데
이번 행사는 왜 전화로만 예약 받게 하셨을지요?
훤히 보입니다. 실무진은 온라인으로도 예약할수 있게 하자고 했을텐데
결정권자들이 전화로만 하라고 했을 것에 51프로 걸어 봅니다.
이번 전화 신청 받는 업체들과 전화로만 신청받으라는 결정권자들 간의 검은커넥션 "있다면"
관련된 분들은 반드시 신과 함께 웹툰 처럼 3대가 불지옥에 가는 천벌 받아야 마땅할 것입니다.
아님 말고요.
답변
관리자
2023.09.27
안녕하세요. 노원문화재단입니다.
먼저 행사가 끝난 시점에 드리는 답변과 불편함을 느끼신 부분에 있어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이번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에 전화예약을 선택한 이유는 사전에 진행한 공연들에서 전화+인터넷, 단독 인터넷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한 바 있습니다. 거기서 나타나는 문제 및 민원들이 있어 이번에는 전화예약이라는 하나의 방법으로 통일하여 진행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부분을 더욱더 참고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 전화 예약을 시작한 28일 오전에 콜센터 기지국에 오류가 발생하여 부분적인 전화회선이 먹통이 되었습니다.
문제를 발견하고 조치하여 오후 13시부터 정상적으로 모든 회선이 가동이 되었습니다. 다만 기지국에 문제가 생기는 시점에 정상적으로 전화가 진행되는 회선도 있었습니다. 그러한 부분에 있어 실시간 확인을 하였고 문제를 파악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구민분들이 전화연결에 불편함을 느끼신 현상을 파악하고 원인을 다시 찾았습니다.
많은 회선을 준비하고 하나의 회선당 소화시킬 수 있는 규모는 500명의 전화였습니다. 하지만 구민분들의 많은 관심으로 1분당 콜센터에 몰리는 전화는 10,000명 이상의 전화가 몰려 회선 자체가 감당할 수 있는 범주를 넘어 섰습니다. 사전에 전화가 몰리는 부분에 있어 조사를 진행하였고 청와대 행사 등등에 벤치마킹을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노원구민들의 관심은 저희가 판단한 계산을 넘어서 이러한 문제가 생겼습니다.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는 9월9일 만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모였으며 하나의 안전사고 없이 안전하게 끝났습니다. 앞으로 많은 구민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먼저 행사가 끝난 시점에 드리는 답변과 불편함을 느끼신 부분에 있어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이번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에 전화예약을 선택한 이유는 사전에 진행한 공연들에서 전화+인터넷, 단독 인터넷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한 바 있습니다. 거기서 나타나는 문제 및 민원들이 있어 이번에는 전화예약이라는 하나의 방법으로 통일하여 진행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부분을 더욱더 참고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 전화 예약을 시작한 28일 오전에 콜센터 기지국에 오류가 발생하여 부분적인 전화회선이 먹통이 되었습니다.
문제를 발견하고 조치하여 오후 13시부터 정상적으로 모든 회선이 가동이 되었습니다. 다만 기지국에 문제가 생기는 시점에 정상적으로 전화가 진행되는 회선도 있었습니다. 그러한 부분에 있어 실시간 확인을 하였고 문제를 파악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구민분들이 전화연결에 불편함을 느끼신 현상을 파악하고 원인을 다시 찾았습니다.
많은 회선을 준비하고 하나의 회선당 소화시킬 수 있는 규모는 500명의 전화였습니다. 하지만 구민분들의 많은 관심으로 1분당 콜센터에 몰리는 전화는 10,000명 이상의 전화가 몰려 회선 자체가 감당할 수 있는 범주를 넘어 섰습니다. 사전에 전화가 몰리는 부분에 있어 조사를 진행하였고 청와대 행사 등등에 벤치마킹을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노원구민들의 관심은 저희가 판단한 계산을 넘어서 이러한 문제가 생겼습니다.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는 9월9일 만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모였으며 하나의 안전사고 없이 안전하게 끝났습니다. 앞으로 많은 구민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