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아~~ 화가 너무 납니다
1. 시대가 어느 때인데 10,000명(1인 2매 예약가능하면 5,000명) 접수를 전화로 하고..
것도 오전 9시부터 2시간 내내 전화해도 연결되지않습니다 란 멘트하나하고 전화는 끊어지고...
인터넷으로 접수가 많이 어려우셨나요?
노원구와 협의해서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으로 접수하면 되지 않았을까요?
2. 그리고 노원구민만 접수가능하다고 하고 당일 확인하고 입장시킨다는데
만명되는 사람들을 어찌 확인하신다는건지....
문화재단분들 전부 오셔서 확인하셔도 감당안되실 겁니다
아무리 열심히 홍보해도 신분증 안가져오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러면 앞에서 입장안시키고
실랑이하실 생각이신지.....
작년 행사때는 노원구민제한 없었는데 구청장님께서 노원구민에게만 기회를 주시라 하시던가요?
전화도 안되는 접수를 겨우겨우 어렵게 접수해서 행사당일 갔는데
신분증 안가져왔다고 돌려보내실겁니까? 아니면 행사장 입구에 무인민원발급기라도 설치하실 생각이신가요?
이도 저도 아니면 실랑이하다 그냥 입장시키실건가요?
3. 신분증에 노원구 주소가 있어야 한다고 되어있는데
재단측에서 제시힌 유효한 신분증 중에 여권과 가족관계증명서에는 주소가 없습니다
좀 확인 좀 하세요
구청 관련 부서에서는 이런 것도 확인안해주나요?
참 그리고 문제상황 공지할 때 팝업창으로 띄우는게 그렇게 어려우셨습니까?
화난 사람들이 공지사항 찾아서 볼까 싶네요
1. 시대가 어느 때인데 10,000명(1인 2매 예약가능하면 5,000명) 접수를 전화로 하고..
것도 오전 9시부터 2시간 내내 전화해도 연결되지않습니다 란 멘트하나하고 전화는 끊어지고...
인터넷으로 접수가 많이 어려우셨나요?
노원구와 협의해서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으로 접수하면 되지 않았을까요?
2. 그리고 노원구민만 접수가능하다고 하고 당일 확인하고 입장시킨다는데
만명되는 사람들을 어찌 확인하신다는건지....
문화재단분들 전부 오셔서 확인하셔도 감당안되실 겁니다
아무리 열심히 홍보해도 신분증 안가져오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러면 앞에서 입장안시키고
실랑이하실 생각이신지.....
작년 행사때는 노원구민제한 없었는데 구청장님께서 노원구민에게만 기회를 주시라 하시던가요?
전화도 안되는 접수를 겨우겨우 어렵게 접수해서 행사당일 갔는데
신분증 안가져왔다고 돌려보내실겁니까? 아니면 행사장 입구에 무인민원발급기라도 설치하실 생각이신가요?
이도 저도 아니면 실랑이하다 그냥 입장시키실건가요?
3. 신분증에 노원구 주소가 있어야 한다고 되어있는데
재단측에서 제시힌 유효한 신분증 중에 여권과 가족관계증명서에는 주소가 없습니다
좀 확인 좀 하세요
구청 관련 부서에서는 이런 것도 확인안해주나요?
참 그리고 문제상황 공지할 때 팝업창으로 띄우는게 그렇게 어려우셨습니까?
화난 사람들이 공지사항 찾아서 볼까 싶네요
답변
관리자
2023.09.27
안녕하세요. 노원문화재단입니다.
먼저 늦은 답변과 불편함을 느끼신 부분에 있어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1. 전화예약이 열린 28일 오전에 콜센터 기지국에 오류가 발생하여 전화회선이 먹통이 되었습니다. 문제를 발견하고 조치하여 오후 13시부터 정상적으로 모든 회선이 가동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구민분들의 전화연결에 불편함을 느낌을 인지하여 원인을 다시 파악하였습니다. 원인은 1분당 10,000명 이상의 전화가 몰려 회선상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 행사가 종료된 시점으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본래 계획한 대로 모든 구민들의 신원을 확인하여 입장을 진행했습니다.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도 있으 실 수 있지만 걱정하신것보다 수월하게 많은 분들이 티켓을 빠르게 수령하였습니다.
3. 여권과 가족관계 증명서는 미성년자 본인확인을 위한 방법으로 사용하였습니다. 아직 신분증이 없는 영유아의 경우로 확인을 위함이였습니다.
위와 같은 문제점들을 인지하고 다음부터는 이러한 불편함을 최소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늦은 답변과 불편함을 느끼신 부분에 있어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1. 전화예약이 열린 28일 오전에 콜센터 기지국에 오류가 발생하여 전화회선이 먹통이 되었습니다. 문제를 발견하고 조치하여 오후 13시부터 정상적으로 모든 회선이 가동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구민분들의 전화연결에 불편함을 느낌을 인지하여 원인을 다시 파악하였습니다. 원인은 1분당 10,000명 이상의 전화가 몰려 회선상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 행사가 종료된 시점으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본래 계획한 대로 모든 구민들의 신원을 확인하여 입장을 진행했습니다.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도 있으 실 수 있지만 걱정하신것보다 수월하게 많은 분들이 티켓을 빠르게 수령하였습니다.
3. 여권과 가족관계 증명서는 미성년자 본인확인을 위한 방법으로 사용하였습니다. 아직 신분증이 없는 영유아의 경우로 확인을 위함이였습니다.
위와 같은 문제점들을 인지하고 다음부터는 이러한 불편함을 최소화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