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마이페이지 들어가면 회원 비밀번호 변경요청에 변경없이는 진전이 없어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였는데 다시 비밀번호 변경 재요청이 있어서 다시 변경하였는데 또다시 비밀번호 변경요청이 온다. 도데체 이게 뭔지??
개선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소리를 왜 비 공개처리 하는지? 개선을 통하여 발전하는 노원문화재단이 되시기 바랍니다.
개선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소리를 왜 비 공개처리 하는지? 개선을 통하여 발전하는 노원문화재단이 되시기 바랍니다.
답변
관리자
2021.10.18
안녕하세요,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노원문화재단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 주신 불편에 대하여 먼저 유선으로 안내드렸습니다.
티켓 예매 확인 및 취소는
마이페이지 – 왼쪽 메뉴 중 '예매확인/취소'에서 가능합니다.
문의 주신 내용을 확인해보니 모바일페이지에서 해당 메뉴를 한번에 찾기 어려웠습니다.
이에 대하여 이용객분들께서 좀더 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문의 주시는 이용객 분들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작성자 본인이 공개/비공개 설정 후 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혹시 이용에 다른 불편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노원문화재단 행정지원부 백승표
02-2289-3413
노원문화재단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 주신 불편에 대하여 먼저 유선으로 안내드렸습니다.
티켓 예매 확인 및 취소는
마이페이지 – 왼쪽 메뉴 중 '예매확인/취소'에서 가능합니다.
문의 주신 내용을 확인해보니 모바일페이지에서 해당 메뉴를 한번에 찾기 어려웠습니다.
이에 대하여 이용객분들께서 좀더 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문의 주시는 이용객 분들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작성자 본인이 공개/비공개 설정 후 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혹시 이용에 다른 불편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노원문화재단 행정지원부 백승표
02-2289-3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