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어제에 이어 오늘도 아침부터 예매전화 시도를 했는데
어제는 첫날이라 이러 저러 준비가 미흡해서 예매가 안될 수도 있다고
좋은 마음으로 생각을 해보려 했고...
첫날의 미흡한 부분을 보완해서 둘째날은 개선이 되어 예매 방법이 좀 다양하게 하지
않을가 하는 기대를 했지만 여전히 불통인 예매전화
이 와중에도 예매를 성공하신 분들이 있다고 하니 예매 성공한 분들은 대단하신 분들이고
한편으로는 어떤 커낵션이 있어서 지인 찬스 지인의 지인 찬스등으로 예매가 된것이 아닌가 하는
하지 않아도 될 생각을 하게끔 만드는 예매 시스템은 좋은 공연으로 힐링하려고 했던 마음을
여지없이 불편하게 하는 단계를 넘어서 누가 이기나 보자는 오기까지 생기게하는
어제부터 연일 불쾌하고 화나게 하는 경춘선 음악회 입니다
담당자들은 고객의 소리를 보기는 하시는 건지... 개선하려고 하는 의지는 있기는 하는건지
구청에서 구민들 대상으로 하는 행사를 이런 식으로 맡겨놓고 진행하게 해도 되는건지
여러방향으로 불만족스러운 생각이 들 수밖에 없는 운영방식입니다
어제는 첫날이라 이러 저러 준비가 미흡해서 예매가 안될 수도 있다고
좋은 마음으로 생각을 해보려 했고...
첫날의 미흡한 부분을 보완해서 둘째날은 개선이 되어 예매 방법이 좀 다양하게 하지
않을가 하는 기대를 했지만 여전히 불통인 예매전화
이 와중에도 예매를 성공하신 분들이 있다고 하니 예매 성공한 분들은 대단하신 분들이고
한편으로는 어떤 커낵션이 있어서 지인 찬스 지인의 지인 찬스등으로 예매가 된것이 아닌가 하는
하지 않아도 될 생각을 하게끔 만드는 예매 시스템은 좋은 공연으로 힐링하려고 했던 마음을
여지없이 불편하게 하는 단계를 넘어서 누가 이기나 보자는 오기까지 생기게하는
어제부터 연일 불쾌하고 화나게 하는 경춘선 음악회 입니다
담당자들은 고객의 소리를 보기는 하시는 건지... 개선하려고 하는 의지는 있기는 하는건지
구청에서 구민들 대상으로 하는 행사를 이런 식으로 맡겨놓고 진행하게 해도 되는건지
여러방향으로 불만족스러운 생각이 들 수밖에 없는 운영방식입니다
답변
관리자
2023/09/27
어제에 이어 오늘도 아침부터 예매전화 시도를 했는데
어제는 첫날이라 이러 저러 준비가 미흡해서 예매가 안될 수도 있다고
좋은 마음으로 생각을 해보려 했고...
첫날의 미흡한 부분을 보완해서 둘째날은 개선이 되어 예매 방법이 좀 다양하게 하지
않을가 하는 기대를 했지만 여전히 불통인 예매전화
이 와중에도 예매를 성공하신 분들이 있다고 하니 예매 성공한 분들은 대단하신 분들이고
한편으로는 어떤 커낵션이 있어서 지인 찬스 지인의 지인 찬스등으로 예매가 된것이 아닌가 하는
하지 않아도 될 생각을 하게끔 만드는 예매 시스템은 좋은 공연으로 힐링하려고 했던 마음을
여지없이 불편하게 하는 단계를 넘어서 누가 이기나 보자는 오기까지 생기게하는
어제부터 연일 불쾌하고 화나게 하는 경춘선 음악회 입니다
담당자들은 고객의 소리를 보기는 하시는 건지... 개선하려고 하는 의지는 있기는 하는건지
구청에서 구민들 대상으로 하는 행사를 이런 식으로 맡겨놓고 진행하게 해도 되는건지
여러방향으로 불만족스러운 생각이 들 수밖에 없는 운영방식입니다
어제는 첫날이라 이러 저러 준비가 미흡해서 예매가 안될 수도 있다고
좋은 마음으로 생각을 해보려 했고...
첫날의 미흡한 부분을 보완해서 둘째날은 개선이 되어 예매 방법이 좀 다양하게 하지
않을가 하는 기대를 했지만 여전히 불통인 예매전화
이 와중에도 예매를 성공하신 분들이 있다고 하니 예매 성공한 분들은 대단하신 분들이고
한편으로는 어떤 커낵션이 있어서 지인 찬스 지인의 지인 찬스등으로 예매가 된것이 아닌가 하는
하지 않아도 될 생각을 하게끔 만드는 예매 시스템은 좋은 공연으로 힐링하려고 했던 마음을
여지없이 불편하게 하는 단계를 넘어서 누가 이기나 보자는 오기까지 생기게하는
어제부터 연일 불쾌하고 화나게 하는 경춘선 음악회 입니다
담당자들은 고객의 소리를 보기는 하시는 건지... 개선하려고 하는 의지는 있기는 하는건지
구청에서 구민들 대상으로 하는 행사를 이런 식으로 맡겨놓고 진행하게 해도 되는건지
여러방향으로 불만족스러운 생각이 들 수밖에 없는 운영방식입니다